브이리얼이 개발 참여한 LG생활건강의 360도 VR ‘후 천기단 디지털 갤러리’ 가 2022년 4월에 오픈되었습니다.

예술적인 아트 3D디자인에 VR개발 생명력을 불어 넣어 품격 있는 가상VR 콘텐츠를 만들어 상품의 고급화 브랜드 이미지를 구축하였습니다.

 

  • LG생활건강, 360도 VR ‘후 천기단 디지털 갤러리’ 연다

    김지우  / 기사승인 : 2022-04-06 10:00:41
    프랑스 아티스트 피에르 마리와 협업
    ‘후 천기단 스페셜 에디션’ 출시

    LG생활건강이 프랑스 아티스트 피에르 마리(Pierre Marie)와 함께 협업해 예술 작품으로 만든 ‘후 천기단 스페셜 에디션’을 출시하고 이를 가상현실(VR)로 구현한 디지털 갤러리도 오픈했다.

    ▲ 후 천기단 디지털 갤러리 이미지 [LG생활건강 제공]

    6일 LG생활건강에 따르면 ‘디지털 갤러리’에는 ‘후 천기단 스페셜 에디션’ 패키지 디자인에 담긴 왕후의 복식과 장신구들의 실제 이미지가 VR로 구현됐다. 디지털 갤러리에서는 360도 VR영상을 통해 왕후의 복식과 장신구들을 체험할 수 있다. 피에르 마리가 패키지 디자인에 담긴 의미를 소개하고 자신의 스튜디오를 공개하는 메이킹 필름도 있다.

    프랑스의 글로벌 일러스트레이터 피에르 마리는 왕후의 복식인 대례복과 장신구인 떨잠 등에서 영감을 받아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천기단’의 패키지를 완성했다.

    ‘천기단 스페셜 에디션’에는 천기단 라인의 ‘화현 밸런서’와 ‘화현 로션’, ‘화현 에센스’, ‘화현 아이크림’, ‘화현 크림’이 내장됐다. LG생활건강은 “후를 대표하는 ‘천기단’은 노화와 관련된 30여 가지의 궁중 피부 비방을 배합한 천기비단 성분을 담은 제품”이라고 설명했다.

    UPI뉴스 / 김지우 기자 kimzu@upinews.kr

    출처 https://www.upinews.kr/newsView/upi202204060026

Share This Story, Choose Your Platform!